아티스트 소개
“3D이상한나라의 앨리스”는 국내 첫 패밀리 라이선스 뮤지컬로 원작인 루이스 캐롤의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캐나다에서 제작된 뮤지컬입니다. 전세계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앨리스 캐릭터를 3D 미디어와 오케라스트 넘버곡으로 제작되어 패밀리 공연 중 영상과 음악에 10억의 제작비를 투자하였습니다. 앨리스 스토리로 신나는 음악과 춤이 있는 뮤지컬 입니다.
노래와 이야기를 통해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고 뮤지컬 공연 속에 숨겨진 가상배우들과 뮤지컬배우들의 현실과 상상 넘나드는 인터렉티브한 공연입니다. 전세계 1000회 투어 해외공연을 통해 작품성과 흥행성을 이미 인정받은 작품입니다.
어린이 관객 뿐 아니라 엄마, 아빠가 더 좋아했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신나는 가족뮤지컬 입니다.
더보기 +
작품 및 멤버소개
나른한 오후 노래를 부르고 있는 소녀 앨리스는 하얀 토끼가 뛰어가는 걸 보고 뒤를 쫓아간다. 토끼구멍 속으로 따라 들어가 보니 그 곳은 완전히 신비한 세계다. 작은 문의 손잡이는 말을 하고, 테이블 위의 약병을 마시니깐 앨리스는 병속에 들어갈 정도로 아주 작아져서, 자기가 흘렸던 눈물의 파도를 타고 열쇠구멍을 지나간다. 앨리스가 도착한 곳에서는 기묘한 동물들과 만나고 우습고 재미있는 여러가지 사건들과 맞닥뜨린다. 담배피우는 애벌레, 체셔고양이 등과 춤을 추고 이상한 나라의 재판에도 참석한다. 또 트럼프 나라에 가서 여왕과 함께 크로케 경기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터무니없는 오해로 누명을 쓰고 붉은여왕 카드병정에게 당하기도 한다.
전혀 반대되는 일들이 한없이 뒤죽박죽 얽혀 있다.
연출 의도
이상한 나라는 어린이의 내면에 존재하는 새로운 세상이다. 어린이들이 그 새로운 세상에서 무한한 상상의 날개를 펼쳐 또다른 세상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
더보기 +
프로필
2010년부터 현재 - 전세계 1000회 투어 공연
2014년-중국 30개도 500회 투어 공연
2015년-말레이시아, 싱가폴 투어 공연
2016년-1월 서대문문화회관 대극장, 2월 경기도 문화의 전당, 인천종합예술회관 대극장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