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소개
1. 김미려
- 2006년 데뷔
- MBC 개그야 '사모님'으로 전구에 운전해~ 신드롬을 일으켰던 자타공인 꽁트의 대가
- 코미디는 물론 드라마,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2. 김경아
- 2006년 데뷔
-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 출신으로 개그콘서트 '분상질의 강선생님', '너무좋아' 등 미녀 개그우먼으로 활동
- 동료 개그맨 권재관과 결혼하여 철없는 남편과 보살 아내 컨셉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 중
3. 조승희
- 2008년 데뷔
- KBS 23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다양한 행사에서 전문 MC로 활약하며 공연 투맘쇼의 대표로도 활동 중
- 각종 공식행사는 물론 어느 컨셉의 모임에서든 빛을 발하는 진행으로 자타공인 MC계의 섭외1순위라 자부할 수 있다.
4. 정호
- 트롯트 가수, 댄서
- 미스터트롯 본선진출, 팀미션까지 진출한 실력파 트로트가수이자 안무가
- 트롯 공연은 물론 출중한 댄스 실력으로 공연의 백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5. 이진혜
- 뮤지컬 배우
- 압도적인 피지컬로 존재만으로도 공연의 신스틸러로 등극
- 특유의 어른섹시미로 모든 관객층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더보기 +
작품 및 멤버소개
중.장년층에 맞춰 "뭘 좀 아는, 멋 좀 아는" 새로운 공연으로 돌아온 청바지쇼!
매년 100회가 넘는 공연으로 다져진 베테랑 코미디언과 뮤지컬 배우, 트로트 가수가 팀을 이뤄 다양한 퍼포먼스와 꽁트, 토크쇼를 선보이며, MZ세대에 치중되는 대중문화 속에서 '으른'들만의 걸죽하고 농도 깊은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확실한 타겟 - 인생의 후반전에 접어든 때로는 쓸쓸함이 몰려오지만 그래도 아직 심장은 요동치는 선배 군단들의 이야기!
관객과의 소통 - 손 안들고는 못 베기는 다양한 관객 참여형 공연 무대에서든 객석에서든 모두가 주인공인 우리들만의 축제!
풍성한 선물 - 내가 이렇게 물질에 약했던 사람이었나 가볍게 왔다가 묵직하게 돌아가는 남는게 넘치는 공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