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

이혜정

얼마나 맛있게요~한국의 줄리아 차일드

장르 셀럽 / 쉐프
구성인원 1명
대표작 마이 리틀 텔레비전, 아내가 뿔났다. 먹방쇼, 속풀이쇼 동치미, 황금알, 외 다수
조회수 31,573회

주요 실적

2020. 9 김천시 관광홍보대사
2013. 7 계란소비촉진 홍보대사
2011. 9 제18회 세계 김치문화 축제 홍보대사
2009 서울예술전문학교 외식조리학과 학과장
2009 서울예술전문학교 외식조리학과 교수
2009 아그로수퍼 돈육 홍보대사

더보기 +

자세한 소개

대한민국의 요리연구가. 빅마마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 한식대첩,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의 쿡방 예능 등을 통해 알려진 백종원, 최현석, 이연복, 심영순 등 스타 셰프들의 시작이라고 봐도 무방한 인물로, 한국의 줄리아 차일드 정도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본명인 이혜정을 사용할 때도 있고, 빅 마마라는 별명을 사용할 때도 있다.스스로 요리연구가 혹은 요리사라고 얘기하며, 적절한 입담과 예능감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요리 프로그램 내지 주부 대상 프로그램 등에서 주기적으로 섭외가 들어와 여러 방송에 출연해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2020년 9월 3일, 아버지의 고향이자 동생들이 농사를 짓고 있는 경상북도 김천시의 관광홍보대사에 위촉되었다. 김천시의 관광행사에 참여해 관광지 홍보와 특산물 판매 등의 활동을 함께하여 관광객 유치를 도울 예정이다

요리연구가라는 이미지로 시작해 현재는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 등에서 전형적인 공무원식 패널 포지션을 확실히 꿰차고 있다.
훌륭한 언변과 요리에 관한 풍부한 지식으로 요리와 관련된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며, 토크형 TV 프로그램에서는 중년 여성을 대변하는 역할로 많이 나온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