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Westurn)

탱글(폴리그랏트)

형형색색의 어린이들의 꿈의 체험 놀이 체험!!

장르 외국인 아티스트 / 미국(Westurn)
시간 30분~4시간
인원 4명
구성 어린이 공간 체험 놀이
조회수 94회

아티스트 소개

폴리글랏트 극장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어린이들을 위한 대화형 및 체험극의 창시자이다
어린이들의 작품과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얻은 Polyglot의 공연은 관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특징으로한다..
멤버들은 터치, 플레이, 만남을 통해 우리의 예술작품들은 어린 시절의 경험에 대한 욕구에 반응한다.
자유로운 예술적 표현과 세계에 대한 상상력있는 해석을 장려하며 호기심을 키우고 영감을 준다. 폴리그랏은 시각적인 극장, 대화식 설치 작업 및 참여 활동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30년 넘게 Polyglot은 호주 최고의 어린이 연극 회사 중 하나로 인정 받았으며 최근 몇년 동안이 회사는 국제적으로 수요가 많았으며 매년 9만 명이 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게임을 진행하였으며 최근의 공연 하이라이트는 Lincoln Center in New에서 Tangle을 공연하는 것을 포함하며 요크와 싱가포르 예술 축제; 오클랜드, 뉴질랜드, 텍사스, 알칸사스 및 미국 애리조나, 한국 가든파이브, 대전 예술의 전당, 부산등 해외에서도 많은 공연을 진행하였다. 폴리글로트는 호주의 작은 시골 마을에서 세계 최고의 예술 센터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더보기 +

작품 및 멤버소개

탱글은 아이들과 가족들이 실시간으로 만든 거대하고 대화식인 체험 놀이터이다. 각양 각색의 탄력이는 줄로 어린이들이 마음것 연결하면서 작품이 완성을 해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 또한 즐겁다.
거대한 페그 보드와 같은 공간에서, 어린이들과 가족들은 많은 곳에서 탄력을 짜는 풍경을 함께 만든다.
키가 크고 가느다란 황금 기둥 주위에 색채가 있다. 그것은 유기적이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조각으로,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게 살아간다. 어린이들에게 공간, 몸과 상상력을 확장시켜준다.
예술 설치, 파트 퍼포먼스, 파트 놀이터, 그리고 모든 재미.

더보기 +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