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밴드

로프트세션(Loftsesion)

따뜻함을 노래하는 로프트세션 입니다.

장르 음악 / 어쿠스틱밴드
시간 30분~120분
인원 4명
구성 퍼커션,베이스&기타,피아노,보컬
조회수 281회

아티스트 소개

다락방 음악회라는 의미를 담은 로프트세션(Loft Session)은 4인조 밴드로, 다락방이 가지고 있는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과 에너지를 대중들에게 음악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로프트세션(Loft Session)이 추구하는 음악은 팝에 근간을 두고 있으며 재즈, 라틴 등의 리듬을 더한 참신하고 개성있는 사운드를 연출한다. 버스킹과 다양한 무대에서 음악으로 소통하며 그들만의 이야기를 쌓아온 로프트세션의 첫 EP 앨범 [THE LOFT]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계속해서 음원 작업을 진행 중이다.

더보기 +

작품 및 멤버소개

로프트세션은 2018년 3월 첫 EP음반 [THE LOFT] 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으며 음원에는 '로프트세션'의 생각과 마음을 담은 메시지와 음악들이 들어있다.
드러머로 활동중인 '문찬희'는 개인 음원 작업과 연주 활동을 주로 하고 있으며 팀에서 베이스&기타를 연주하고 있는 '박광배'는 리더와 동시에 CF,뮤지컬,연극 등 각종 음악감독과 프로듀싱을 하고 있다.
피아노에 '전혜인'은 박광배와 함께 속해있는 음악팀에서 CF, 뮤지컬, 연극등의 음악제작 활동을 하고있다.
보컬의 '서주현'은 각종 음악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으로 현재 보컬리스트로서 각 행사와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다.

더보기 +

프로필

*앨범
2018.03 [THE LOFT] EP앨범 발매

*단독공연
2018.10 서산시 창작예술촌 단독공연

*초청공연
2019.03 서산, 철원 3.1절 행사 기획참여
2018.09 춘천 인형극제 오프닝공연
2018.08 철원군 다슬기축제 초청공연
외 다수

더보기 +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