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유튜버/BJ)

흥삼이네

흥삼이네 식구의 정감 넘치는 시골 힐링 먹방

장르 셀럽 / 크리에이터(유튜버/BJ)
구성인원 1 ~ 3명
대표작 야외에서 먹는 얼큰한 [[열라면(hot spicy instant noodles)]] 먹방!! - Mukbang eating show(조회수 1326만회)
조회수 31회

주요 실적

유튜브 구독자 수 291만 명 달성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6.1만 명 달성
틱톡 팔로워 수 5.7만 명 달성

더보기 +

자세한 소개

아프리카TV로 데뷔했으며, 방송 초기에는 흥삼 본인이 혼자 옥탑방에서 먹방을 진행했었다. 다른 컨텐츠로는 맛집탐방과 대용량 도전 먹방도 한다. 삼겹살, 특히 대패 삼겹살을 비롯한 육류나 무한리필 가게에 가서 먹방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동안 푸드파이터 대회에 출전하기도 했는데 수상경력이 많다. BJ철구를 이겼으며, 범프리카배 대회에도 출전하면서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유튜브 채널이 급격히 뜨기 시작했을때도 아프리카TV 방송과 병행했지만, 현재 아프리카TV 방송은 더이상 진행하지 않고 있다. 유튜브 채널의 규모가 매우 커져서 연예인 게스트까지 출연할 정도다.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기 전에는 집안사정이 굉장히 어려웠다고 한다. 흥삼은 노량진 본동 옥탑방에서 홀로 자취하였고, 부모님도 포항의 어느 저층 아파트에서 거주했었다. 그러다 유튜브 채널이 떡상을 하면서 2019년 1월에 포항의 어느 부지를 매입하여 그 자리에 전원주택을 짓고 부모님들과 함께 지내고 있다.(흥삼이 일부 보탠 것으로)해당 영상 다만 노량진 옥탑방은 계속 계약할 것(보증금300 월세25)으로 보인다.# 이전에 거주했던 노량진 옥탑방은 촬영지로 두고 서울에 일이 있을때만 오는 듯 하다.[5]
이사 후 전원주택 마당에서 부모님과 함께 진행하는 솥뚜껑 즉석요리 먹방이 주력 컨텐츠로 자리잡았다. 뛰어난 요리실력의 소유자인 금손 어머니[6], 대식가이자 프로먹방러인 아버지, 흥삼의 기획력, 뒤로 보이는 시골 전경까지 시너지를 크게 보면서 해외에서 대박을 치게 된다.[7][8] 결국 구독자 수 100만을 돌파하며 모든 유튜버들의 꿈인 골드버튼을 받게 된다. 거기다 조리도 평범하게 하는게 아니라 자체적으로 제작한 솥뚜껑 팬[9]을 이용하여 즉석으로 조리한 후 그 자리에서 바로 먹방을 하므로 시청하는 재미가 한 층 더 가미된다.
최근 들어서는 아버님의 단독 먹방도 가끔 진행되고 있으며, 직접 요리를 만들기도 하신다.## 아버님이 단독으로 출연한 영상이 조회수가 매우 잘 나와서 앞으로 아버님의 단독먹방 영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편집자는 흥삼의 친구이자 고등학교 동창생이다. 편집자 역시 공부를 잘하는 수재였고 원래 기업에 입사하려고 했으나, 흥삼이 같이 일하기를 제안하여 현재까지 영상 편집을 담당하고 있다. 무려 12개국어의 자막을 지원한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