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버벌 퍼포먼스

우카탕카

2인조로 구성된 관객 참여형 코미디 마술 마임 퍼포먼스 팀

장르 퍼포먼스 / 넌버벌 퍼포먼스
시간 30분~1시간
인원 2명
구성 코미디 마술, 관객참여형 마임,개그쇼,레크리에이션
조회수 29,292회

아티스트 소개

우카탕카의 팀명은 과거 아프리카 원주민의 전통의식 중 신들에게 주문을 외칠때 쓰는 의성어에서 가져온 팀명입니다.
언어의 소통이 어려웠던 시절 제스처와 표정만으로도 충분히 의사전달을 했던 원주민들처럼 저희 우카탕카도 제스처와 표정만으로 관객들과 소통을 해나가겠다는 마음이 담겨있으며 코미디, 연기 전공한 2명의 희극 배우가 마임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매력을 살려 코미디 마임, 코미디마술, 개그가 결합된 최고의 코미디 퍼포먼스 팀으로 보다 리얼한 연기와 캐릭터로 여느 공연 팀들과는 다른 극의 완성도를 보여드립니다.

더보기 +

작품 및 멤버소개

기존의 진부한 마술쇼와는 다른 코믹적인 도구들을 이용하여 관객참여형 코미디 마술공연과 관객이 처음부터 공연이 끝날때까지 무대에 나와 배우와 함께 마임 공연을 하며 영화의 한 장면을 만들어가는 마임극으로 다른 공연 팀들과의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넌버벌 코미디 퍼포먼스로서 장소와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색다른 문화공연이며 다양한 레파토리 구성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어벤져스, 전래동화,' '기업 안전교육 내용 및 협동심, '축제 주제 에 맞는 내용' 등 다양한 레파토리가 가능한 게 큰 특징입니다.

기존 배우들만 공연하던 공연 시스템과 달리 무성영화의 대표 주자 찰리 채플린과 관객들이 함께 무대 위에서 마임 공연을 하는 국내 최초 찰리 채플린 관객 참여형 코미디 마임쇼입니다.

더보기 +

프로필

코미디 넌버벌 퍼포먼스 팀 ‘우카탕카’팀은 2008년 팀을 결성하여 전유성의 듣도 보도 못한 콘서트 공연으로 시작하여 태진아 콘서트 초청공연, 프랑스 대사관 초청 공연, 평창 올림픽 홍보 공연, 청도 코메디아트페스티벌, 노르웨이지안 일본, 중국 해외공연 등 800회가 넘는 공연을 하며 공연경험이 풍부하며 코믹적인 도구들을 이용하여 관객참여형 코미디 마술공연과 국내 최초 관객이 처음부터 끝까지 무대에 나와 배우와 함께 무대 위에서 연기를 하며 마임극을 만들어가는 관객참여형 스토리텔링 마임공연으로 관객들과의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팀입니다.

더보기 +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