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퍼포먼스 > 타악 퍼포먼스
 

팀명

장르

소개

 

슈퍼스틱

퍼포먼스 > 타악 퍼포먼스

슈퍼스틱은 국악타악, 클래식 타악, 드럼, 재즈댄스, 다채로운 음악의 전공자들로 이루워진 혼성5인조 퓨전 타악 그룹이다. 슈퍼스틱 은 각종 행사의 무대로 대북공연, 난타공연, 사물놀이 등등 서양음악의 조화, 파워풀한 연주, 화려한 조명, 신기한 소리를 내는 다양한 악기, 관객과 함께하는 연주씬 등 유쾌함에 감동까지 제공함으로써 ..

 
 

팀명

장르

소개

 

타악그룹 런(Run)

퍼포먼스 > 타악 퍼포먼스

타악그룹 Run은 관객과 하나되어 그들의 마음을 움직일 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팀입니다. 연주에 사용되고 있는 타악기들은 직접 고안하고 제작한 것으로 연주 음원성을 다양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타악그룹 Run 단원들은 10년 이상 전통타악과 서양타악을 전공한 연주자들로 전통과 서양의 기량을 뛰어나게 갖추고 있습니다. 신나는 타..

 
 

팀명

장르

소개

 

울림

퍼포먼스 > 타악 퍼포먼스

놀이마당 울림은 1987년도에 설립되어 현재 충청북도 지정 전문예술단체로써 20여 년간 문화 활동 및 청소년 교육 사업, 노인, 장애인, 벽지농촌등 소외된 지역과 계층의 문화산업에도 선두적인 역할을 담당해왔다. 아프리카 리듬에 한국의 동해안 별신굿 장단을 접목시킨 퓨전음악부터 안성남사당놀이까지 다양한 레퍼토리와 다이나믹한 퍼포..

 
 

팀명

장르

소개

 

월드타악그룹 "고리"

퍼포먼스 > 타악 퍼포먼스

월드타악그룹 "고리"는 한문의 두드릴 고(敲)와 리듬(Rhydhm)의 합성어로써 사물놀이 뿐 만 아니라 아프리카 타악, 모듬북, 전통무용, 창작무용, 월드뮤직 퍼커션 등 전통을 기반으로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는 타악그룹 단체이다.

 
 

팀명

장르

소개

 

난타

퍼포먼스 > 타악 퍼포먼스

난타는 한국전통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하게 그린 한국 최초의 비언어극(Non Verbal Performance)이다. 칼과 도마등의 주방기구가 멋진 악기로 승화되어 만들어내는 화려한 연주, 깜작 전통혼례,관객과 함께하는 만두쌓기, 한국 전통춤과 가락이 어우러지는 삼고무, 가슴이 뻥 뚫릴 만큼 시원한 엔..

 


이전     [ 1 ] [ 2 ] [ 3 ] [ 4 ] [ 5 ] [ 6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