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어린이프로그램 > 공연
늑대가 그랬대요
공연

신기하고 재미있는 넌버벌 교육연극

"늑대가 그랬대요"

 

넌버벌(Nonverbal)연극 - 배우들의 움직임으로 상상력을 높여요

 

"늑대가 그랬대요" 는 음악과 움직임으로 진행되는 넌버벌(말을사용하지 않는) 연극입니다.

말을 사용하지 않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클래식 음악에 맞추어 배우들의 재미있는 몸짓과 표정, 춤과 노래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는 교육 연극 입니다.

 

대사가 없어서 어렵지 않을까? 하고 궁금증이 들지만, TV를 보듯이 해설자가 예쁜 목소리로 이해를 도와줍니다.

 

재미있는 총체극 - 뮤지컬, 마임, 마술, 그림자연극 등 다양한 장르를 한 무대에서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클래식 음악을 배경으로 배우들의 움직임(마임)과 노래로 꾸며지는 뮤지컬 스타일, 신기하고 재미있는 마술과 그림자 연극 등 다양한 공연 예술을 한 무대에서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마치 삐에로를 연상시키는 우스꽝스러운 표정의 배우들이 여러 인물로 변신하면서 경쾌하고 유머러스한 동작으로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함께하는 체험 교육연극 - 관객과 배우가 함께 만들어가는 무대

 

관객과 함께하는 체험연극 입니다. 어린이 친구들은 배우들을 도와 재미있는 연상퀴즈를 풀고 색칠 공부를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연극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점토를 이용한 귀여운 동물 만들기등 다양한 미술체험도 할 수 있어서

단순한 재미있는 연극이 아니라 체험과 교육의 역할까지 하는 아주 특별한 공연이 될 것입니다.